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제47대 원우회장으로 당선된 복성원입니다.
먼저 소중한 한 표 행사해 주시고 부족한 제게 관심 가져주신 학우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빠른 시일 내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의 2025년을 이끌어가야 할 자리가 주어지니 어깨가 무겁지만, 한편으론 설레기도 합니다.
아시다시피 본교는 학문 연마뿐만 아니라 교류를 통해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여 실무와 이론을 겸비한 명실상부한 전문가로서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인재가 되도록 함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산업대학원 전체가 하나 될 수 있도록 원우회가 소통의 창구가 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작은 목소리도 귀 기울여 학우분들의 학교생활이 좀 더 뜻깊은 시간으로 남을 수 있도록 원우회장으로의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또한 지난 1년간 학생회 경험을 바탕으로 학우분들에게 필요한 게 무엇인지 먼저 다가가 살피며 더 나은 방향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두운 시국이지만 학우분들의 꺼지지 않는 열정에 존재만으로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교수님들 그리고 원우회의 격려와 응원을 더한다면 또 한 번 이겨내고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끝은 또 다른 시작입니다.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과 인연이 닿은 모든 분의 올 한 해가 좋은 일이 더 많았던 기억이었길 바라며 다가오는 2025년에도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024년 12월 27일
제47대 원우회장 당선자 복성원 올림.